반응형

밥이 되어라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오른다고 합니다 근데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린다고 합니다 어휴 증말 옆나라는 인생에 도움이 안돼요 그쵸 여러분 코로나에 미세먼지에 아주그냥 에휴 육두문자가 나오려고 하는데 참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제가 탈 버스가 뒤에서 막 오는거에요 그거 버스 놓치면 한참기다려야 한단말이죠 그래서 마스크를 낀채로 전력 질주를 하는데 아주 죽갔더라구요 다행이 버스는 놓치지 않았는데 버스 안에서 죽을 뻔했어요 버스를 탄상태에서 호흡을 하는데 아주 그냥 숨이 넘어갈뻔한것 있죠 계속 몰아쉬는데 아이고 이게 진짜 지옥이 따로 없는거에요 진짜 죽었다 살아났습니다 아휴 진짜 어휴 표현이 조금 거칠었다면 죄송합니다 진짜 죽다가 살아났어요 어휴 아 그리고 엇그제인가 어제인가 토트넘 경기가 있었쬬 근데 아쉽게도 손흥민선수가 득점을 하지 못했어요 알고 봤더니 상대팀이 케인선수랑 우리 흥민선수를 제데로 연구하고 왔더라구요 두선수가 막히니까 토트넘은 아주 힘을 못쓰더라구요 다음에는 무리뉴감독이 어떤 수를 내어 놓을지 기대가 되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눈이 오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밥이 되어라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정우연씨와 권혁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배우 제가 모두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기대가 되네요 요즘 보는 찬란한 내인생도 재미지게 보고 있는데요 후속 드라마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우선 드라마 메이킹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정통 궁중요리 대가의 비법 손맛을 타고난 영신과 그녀를 둘러싼 주변 사람들의 갈등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우연 권혁 강다현 조한준 재희 김혜옥 남경읍 변우민 김영호 오영실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밥이 되어라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밥이 되어라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