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6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ㅎㅎ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 오늘은 근데 날이 조금 풀린것 같아요 어제도 그다지 많이 춥지는 않았는데요 오늘은 더 날이 풀린것 같아요 날이 따수우니까 좋기는 한데요 겨울날씨가 이렇게 따수운게 환경오염 때문에 그렇다면서요 그래도 추운건 싫어요 ㅠ.ㅠ 지난해 겨울이 딱 좋았는데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바르샤의 멤버였던 백승호선수가 분데스리가2에서 시즌 첫 득점을 올렸다고 합니다 ㅎㅎ 드뎌 개시했어요 ㅎㅎ 우리 백승호선수 날개를 편것 같아요 ㅎ 기분이 좋으네요 지난번에 첫 공격포인트를 올리고 오늘은 득점을 하였다니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이참에 시즌 10골 가즈아 ㅎㅎ 백승호선수가 이렇게 날개짓을 하는데 우리 이승우선수도 날아 오르면 좋겠습니다 ㅎ 이승우선수 요즘 많이 힘들어 하는것 같은데요 제발 두선수 모두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의 뎁스가 두꺼워 지니말이지요 ㅎ 아 근데 내일이 크리스마스 이브에요 흑흑 아휴 증말 짜장나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커플들이 외출을 못할것 같아 그나마 좋으네요 작년만해도 크리스마스 이브만되어도 커플들의 모습들이 거리에 종종 보이곤 했었는데요 어찌나 눈꼴이 시던지 코로나 상황에 이점은 좋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서 오후에 비나 눈이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매일 매일 제가 당부들이는게 있는데요 제발 사람 많은 곳은 피해주세요 그리고 외출할적에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해주시구요 그리고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어 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6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고 있는 2020년 12월 23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 26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타일러 스위프트의 윌로우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스 유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브렌다 리의 로킨 어라운드 더 크리스마스 트리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보비헬름의 징글벨 록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24케이 골든의 무드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미첼버블의 홀리 졸리 크리스마스 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앤디 윌리암스의 잇츠 더 모스트 원더풀 타임 오프 이어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포지션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호세 폴리시아노의 페리즈 네바데즈다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듣기 2020년 12월 26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