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1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들의 사랑때문에 저의 블로그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고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블로깅 생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근데 오늘 날이 욀케 추운지 모르겠어요 내일이 소한이라고 하던데요 그래서 그런건지 그리고 확실히 작년보다 올 겨울이 추운것 같죠 막 기온이 한낮에도 막 영하 8도 9도 그러니 말이지요 아후 추운것은 진짜 싫은데요 겨울이 추우면 여름에는 덥다고 하더라구요 추운것도 싫은데 덥기까지 하면 아주그냥 돌아가실것 같아요 제발 올 여름은 덥지마라 ㅎ 그리고 그거 아세요 여러분 오늘이 월요일입니다 ㅎㅎㅎㅎㅎ 웃음바께 나오지 않네요 ㅎㅎ 아 그리고 주말에 손흥민선수가 또 다시 득점에 성공하였습니다 ㅎㅎ 리즈유나이트와의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올려서 경기 mvp에 올랐다고 하던데요 정말 이제는 세계 어느팀에서도 주전으로 뛸수 있는 선수가 되었어요 진짜 세계 탑 리그에서 탑오브탑 윙어가 되었어요 ㅎㅎ 아이고 어찌나 손흥민선수 득점장면 보고 좋았는지 몰라요 ㅎㅎ 여러분들도 좋으셨죠 아 진짜 이 코로나19 정국에서 오직 즐거움은 손흥민선수 득점 소식입니다 ㅎㅎ 흥민선수 국민분들이 흥민선수 진짜 많이 사랑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눈이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여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2021 멜론차트 1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1월 4일 오늘자 멜론차트 1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머쉬베놈의 vvs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이 2위르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장범준의 잠이 오질않네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릴보이의 내일이 오면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임창정의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산들의 취기를 빌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블랙핑크의 러브식걸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스 온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릴보이의 크래딧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1년 멜론차트 1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1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