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펜트하우스2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이번주 마지막 포스팅 하는 날이지요 ㅎㅎ 예전에는 일주일이면 거의 일주일 전부 포스팅을 했는데요 아이고 힘이 들어서 일주일 내내 못하겠어요 일주일에 4번 내지 5번이 제일 낮은것 같아요 어후 ㅎ 요즘에 욀케 게을러 졌냐구 그러시면 할말은 없지만요 이해해주세용 ㅎ 저도 컨디션을 조절해야 하니까요 아 그리고 어제도 날이 많이 푹했었쬬 근데 오늘은 어제보다 날이 더 좋다고 합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날이 따수운게 제일인것 같아요 뭐누구나 다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말이지요 ㅎㅎ 아 또 오늘 새벽에 토트넘와 풀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있었답니다 근데 이번경기에서 손흥민선수가 득점에 실패했어요 흑흑 글쌔 마지막 회심의 슈팅이 글쎄 골대를 맞고 나왔지 머에요 이럴수가 있다니 우리 빛흥민선수가 골무원 흥민선수가 골을 넣지 못하다니 다시 생각해도 못믿겠어요 ㅎㅎ 근데 예전 같으면 그냥 뭐 골 못넣었구나 할터인데 이제는 매경기에서 골을 못넣으면 조금 이상해지네요 컨디션이 안좋은가하고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저는 예방수칙 얘기는 계속 할거에요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가 종식될때 까지요 그러니 보기 싫은 글일지라도 이해해주세용 ㅎㅎ 그럼 할께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잘 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펜트하우스2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의 새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ost 노래모음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1 정말 재미지게 보았는데요 시즌1이 끝이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데요 벌써 시즌 2가 나온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저 펜트하우스 엄청 재미지게 보았거든요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 이번 시즌2도 꼭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한데요 드라마 펜트하우스2 ost 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 역시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가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라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펜트하우스2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펜트하우스2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