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이 뜨는 강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하요일입니다 ㅎ 오늘 조금 늦잠을 잤어요 조금 눈감았다 뜬다는것이 눈감았다 뜨니까 15분이 지나가 있더라구요 ㅎㅎ 어제는 알람소리가 들리지 않더니만 참 ㅎ 요즘 몸이 많이 피로했나 봅니다 근데 조금 더 잤지만 피로가 풀리는것 같지는 않아요 ㅎ 오늘 밤에는 한시간 좀 더 일찍자야겠어요 ㅎ 아 그리고 우리 빛흥민선수가 오늘 fa컵에서 도움을 오렸다고 합니다 뭐 경기는 보지 않았지만 잘했을것 같아요 ㅎ 경기에서 당연히 승리했다고 합니다 ㅎ 근데 득점을 못해서 조금 아쉽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 아 그리고 이제 황의조선수는 리그앙에서 적응완료한것 같아요 이제 득점 레이스만 계속 하면 좋겠어요 이번시즌 10골 가즈아 ㅎㅎ 아 지금도 포스팅 하는데 피로하네요 그래도 조금 늦잠을 잤지만 버스는 놓치지는 않았어요 왜냐구요 샤워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냥 양치하고 머리감고 새수하고 그리고 나왔어요 ㅎㅎ 더럽다고 하시는 분 분명히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샤워 1년에 두번하면 되지 않나요 추석에 한번 설에 한번 그리 이빨 닦는것은 한달에 한번 정도 아 너무 깔끔 떠는 걸까요 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농담이구요 아휴 진짜 제가 생각해도 더럽네요 ㅎㅎ 제가 정말 그러겠습니까 평소에 하루에 샤워 두번 합니다 양치는 음식물 먹으면 바로 바로 하구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따숩네요 근데 어제는 진짜 푹했었는데 말이지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져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그리고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달이 뜨는 강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티비 새 월화 드라마 달이 뜨는 강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사극입니다 평강공주와 바보온달의 설화의 실제 리얼리티를 감이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제가 좋아하는 차세대 비쥬얼 계의 제2의 김태희 김소현씨가 주인공을 맞는다고 합니다 필히 본방사수 하여야 할것 같아요 아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고구려가 삶의 전부였던 공주 평강 사랑을 역사로 만든 장군 온달 운명에 굴하지 않은 그들의 순애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소현 지수 이지훈 최유화 강하늘 김법래 왕빛나 이해영 황영희 한재영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달이 뜨는 강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달이 뜨는 강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