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돌아온 월요일입니다 ㅎ 아이고 피로해요 주말에 넷플릭스를 달렸더만 ㅎㅎ 넷플릭스에서 의천도룡기2019를 달렸습니다 ㅎㅎ 책으로 김용선생님의 영웅문을 보았었거든요 근데 드라마로 보니까 더 재미지데요 ㅎㅎ 주말에 한 20화정도 달란것 같아요 아우 너무 재미져요 ㅎㅎ 듣기로는 신조협려도 만들어 놓은게 있다고 하던데 신조협려도 넷플릭스에서 보여주면 좋겠어요 ㅎㅎ 여튼 피로는 하지만 기분은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이승우선수가 케이리그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와우 정말 케이리그로 돌아온다면 케이리그 흥행 보증수표 아니겠습니까 제 생각에는요 이승우선수 돌아오면 케이리그 접수 할것 같아요 케이리그에 짐금까지 이승우선수 같이 플레이 하는 선수가 없었거든요 ㅎㅎ 제발 돌아와 승우선수 해외 이상한 리그에서 뛰느니 케이리그에 돌아와서 주전 보장받고 기량을 늘린다음에 다시 유럽으로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승우선수 어리잖아요 제발 돌아와 ㅎ 아 그리고 토트넘이 브라이튼에게 패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요즘 토트넘이 많이 부진한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진짜 아이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2월 1일 오늘자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이유의 셀레브레이티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머쉬베놈의 vvs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십센치의 이밤을 빌려 말해요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장범준의 잠이 오질 않네요가 6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블랙핑크의 러브식 걸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산들의 취기를 빌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임창정의 힘든선 사랑이 아니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아이유의 에잇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1년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2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