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지프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아이고 오늘 날이 무자게 쌀쌀하네요 어후 추워 내일이 입춘인데 욀케추운지원 봄이 오기전에 마지막 추위인지 여튼 추운것 정말 싫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히히 오늘 잡에서 일어났는데요 갑자기 배가 아파서 화장실로 돌진했답니다 어제 저녁에 볶음밥을 해먹었거든요 너무 많이 먹었는지 어제 저녁부터 가스가 줄기차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러더니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바로 소식이 오네요 변기에 한가득 나왔네요 ㅎㅎ 더럽다구요 저는 시원했습니다 ㅎㅎ 버스타다가 마려웠어봐요 으힉 정말 생각만해도 오금이 저리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이승우선수 케이리그로 이적할지 모른다고 했잖아요 이소식이 저는 확실치 않을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요 그게 아니더만요 전북 울산 강원 이 세팀이 적극적으로 나선것 같아요 승우선수 케이리그로 오세요 케이리그에 와서 활약해서 자신감좀 쌓고 기량도 늘린다음에 다시 유럽 재진출 어떤까요 저는 좋을것 같은데 말이지요 최소한 전북이나 울산 강원이 그 근본도 없는 일본이랑 엮인 신머시기 벨기에 팀보다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하 3도 최저 기온은요 영하 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동는요 역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시지프스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수목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조승우씨와 박신혜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와 두분 모두 연기력하면 거의 탑을 달리시는 분들이잖아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 입니다 ㅎ 꼭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니 미스터리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조승우 박신혜 정현준 서이수 채종협 태원석 태인호 고윤 조석현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저도 깜빡 할때가 있어요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