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임즈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그리고 설연휴의 시작이지요 ㅎㅎ 아이 좋아라 사실 오늘 휴일이라서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어요 근데 어제 저의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들께 인사를 못했지 모에요 그래서 오늘 인사도하고 포스팅도 하고 겸사 겸사 하고 있네요 ㅎㅎ 여러분 새해인사는 1월 1일날 했지만요 우리나라 1월 1일은 음력이잖아요 그래서 다시 제데로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올한해 집안에 평안하시고 그리고 좋은일만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올해 원하시는일 모두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아시죠 제마음 ㅎㅎ 그리고 요즘 날이 많이 따수워져서 제마음도 같이 따수워진것 같아요 ㅎ 아 이번 연휴에는 고향에 내려가지 않기로 했습니다 국가에서 코로나19 때문에 5인이상 집합금지라고 하잖아요 이런건 지켜줘야죠 정부에서 하라는 데로 하면 좋을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 이 코로나19 라는게 조금만 방심을 하면 들불처럼 일어난단 말이지요 어휴 정말 그러니 여러분들도 될 수 있으시면 국가 정책에 따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다 잘살라고 하는거 잖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바로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샤워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설연휴 즐겁게 보내세용^^

 

타임즈 ost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새 주말 드라마 타임즈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타임워프 정치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이서진씨 그리고 이주영씨 그리고 대박 배우님이신 태조왕건의 궁예 김영철선생님이 주인공으로 나오신다고 합니다 ㅎㅎ 제가 관심법을 조금 하는데요 이 드라마 대박날것 같습니다 ㅎㅎ 꼭 본방사수하려구요 저 타임워프물 엄청이 좋아하는데 말이지요 히히 아 그리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뒤바뀐 과거 살해당한 대통령 힘 있는 자들이 만들어내는 거짓 진실과 맞서는 두 기자의 타임워프 정치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문정희 김인권 문지인 하준 정성일 유성주 송영창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드라마 ost가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타임즈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타임즈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