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2월 4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아~ 돌아가시겠네요 ㅎㅎ 아후 증말 주말이 좋았죠 ㅎ 아 그리고 오늘이 2월의 마지막 주이네요 올해에는 원하는것 모두 성취하면서 살려고 하는데 욕심이었던것 같아요 아니 왜 벌써부터 그러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변수가 너무 많아요 ㅎㅎ 그래도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은 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어제 우리 이강인선수가 리그 4호 도움을 올렸다고 합니다 경기내내 이강인선수가 지배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소식을 듣고 얼마나 기쁘던지 제 생각에는요 손흥민선수와 같은 클래스의 선수가 또 나온것 같아요 한국축구의 미래가 정말 밝습니다 우리나라는 그다지 축구에 투자를 많이 하지 않는것 같은데요 이렇게 선수들이 화수분처럼 나온단 말이죠 ㅎㅎ 그리고 분데스리가의 정우영선수도 있쬬 ㅎㅎ 아이 너무 기분이가 좋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저녁 프리미어리그 손흥민선수의 경기가 있었죠 진짜 저는 경기를 보고 잘가 하다가 그냥 안봤어요 근데 아침 소식을 들어보니 안보길 잘했네요 ㅎㅎ 아주그냥 토트넘 수비가 제데로 해먹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손흥민선수가 완전 방전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손흥민선수 힘내시구요 다음경기에 해트트릭 가즈아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2도이구요 최저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제가 무슨 야그 할줄 하시죠 ㅎㅎ 그럼 하겠습니다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2월 4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2월 22일 오늘자 멜론차트 2월 4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유의 셀레버레이티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머쉬베놈의 vvs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장범준의 잠이 오질않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블랙핑크의 러브식걸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산들의 취기를 빌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십센치의 이 밤을 빌려 말해요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아이유의 에잇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임창정의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21년 멜론차트 2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3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