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빌레라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아이고 어제는 또 어찌 지난지 모르게 후딱 가버렸어요 ㅎㅎ 아휴 어제 눈뜰때 짜장이 나더니 오늘은 조금 덜하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요즘 공부한다고 드라마도 잘 못보내요 주말이나 되어야 넷플릭스나 아이피 티비로 다시보기로 보고 있는데요 너무 피곤하네요 확실히 어렸을때 공부하는거랑 나이먹어서 공부하는거랑 차이가 많으네요 확실히 암기력이 많이 떨어져요 아휴 참 더 나이 들기전에 빨리 합격을 해야 할터인데요 힘드네요 ㅎㅎ 근데 공부를 하니가 삶에 목표도 생기고 활력도 생기고 하네요 제가 결혼도 안하고 무슨 목적이 있겠습니까 그냥 하루 하루 잘보내고 직장생활 열심히 하는거 외에는요 그래서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는데요 재미있어요 근데 암기가 안되요 ㅎㅎ 진짜 여러분도 혹시 저와 같으신분들 계시면 공부 다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아요 어렸을 적엔 그렇게 하기 싫었던 공부가 재미지답니다 아 어제 황의조선수 티비로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요 와 진짜 황의조선수 움직임 정말 좋더라구요 근데 상대방 골기퍼가 황의조선수 슈팅을 다 막더라구요 만약 j리그 였으면 슈팅 두개다 득점인데 말이지요 확실히 빅리그는 다르더라구요 ㅎㅎ 우리 황의조선수 다음에는 꼭 득점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5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아우 어제보다 많이 쌀쌀해졌어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으니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야그 해야겠죠 ㅎㅎㅎ 이거 저 매일 할거에요 지금도 매일 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가 사라지는 그날까지요 ㅎㅎ 그럼 할께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나빌레라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월화 드라마 나빌레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성장 드라마 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박인환 선생님 송강씨 나문희 선생님 홍승희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와우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모두 나오시네요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인환 송강 나문희 홍승희 조성하 정해균 신은정 정희태 김수진 김태훈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드라마 ost가 발매 되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빌레라 ost는 계속 추가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나빌레라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