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6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ㅎ 아이고 어제는 쬐금 힘들었어요 연짱 쉬다가 일을 하려니까 힘들더군요 여러분들은 안그러셨나요 이잇 너무 피곤해요 그리고 어제 힘쓰는 일을 했더니 팔이나 다리니 아주그냥 비명을 지르네요 예전에는 아무리 힘든일을 해도 하루자고 나면 피로도 풀리고 그랬는데요 이제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피로가 잘 안풀려요 예전에는 하루면 풀렸던 피로가 이제는 한 3일은 푹 쉬어야 회복이 된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그래요 진짜 나이 먹는 는것도 힘든데 이렇게 몸까지 이러니 진짜 서글프네요 피타민을 챙겨먹어야 하는지 진짜 아휴 정말 짜장나요 ㅎㅎ 아 그리고 대한민국의 자랑 우리 빛흥민선수가 레알마드리드에서 노리고 있다는 말이 흘러나오고 있답니다 저는 갔으면 좋겠어요 어디든 토트넘보다 좋겠지요 진짜 토트넘 망필 제데로 탓어요 진짜 아휴 시즌 초에는 안그랬는데요 요즘은 그냥 에휴 말해 뭐합니까 정말 제발 가즈아 레알로~ ㅎ 그리고 토트넘 팀의 한축인 케인선수도 떠난 다는 말이 돌더라구요 케인선수까지 떠나면 소는 누가키운답니까 우리 흥민선수는 돼지를 키우고 있는데 소키우는 선수도 있어야 할것 아닙니까 혹시 손흥민선수보고 소도 키우라는것은 아니겠죠 안데 그러면 제발 레알아 손흥민을 데려가줘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저는 이 병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이야그를 할거랍니다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6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1년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 6일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올리비아 호드리고의 드라이버 라이센스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카디비의 업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고 크레이지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34 플러스 35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츠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더 위크 엔드의 세이브 유어 티어스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24케이 골든의 무드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릴 티제이의 콜링 마이 폰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포지션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듀아 리파의 레비테이팅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주 빌보드 핫100에 또 다시 우리 한국의 자랑 방탄소년단 bts가 빌보드 핫100에 포함되었습니다 ㅂ러써 몇달째인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기쁘네요^^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듣기 2021년 3월 6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