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3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료일입니다 월요일로 워로 표현 했는데 맏는 표현 같아요 그쵸 전쟁같은 월요일 ㅎㅎ ㅎㅎㅎㅎ아이고 아 요즘 주말을 정말 좋아요 왜냐구요 케이리그가 하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날이 많이 풀려서 정말 좋아요 올 겨울 넘 길었어요 작년만해도 올해만치로 춥지 않았는데요 올해 겨울은 정말 추웠네요 겨울에 추우면 여름에 많이 덥다는 속설이 있는데요 제발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흑흑 ㅎㅎ 아 그리고 케이리그에 기성용선수가 돌아왔잖아요 저 어제 케이리그 서울경기 보았는데요 와 기성용선수는 진짜 군계일학이더군요 기성용선수는 정말 케이리그에서 어나더클래스더라구요 하기사 그러니 그 빅리그들 중에서도 손꼽히는 이피엘에서 주전 거기다가 손흥민선수 오기전에 최다골까지 기록하지 않았습니까 정말 대단해요 앞으로 보여줄것이 더 많다는 말 듣고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서울의 나상호선수 욀케 잘해요 유독 올시즌에 더 잘하는것 같아요 역시 괸스리 케이리그2의 mvp가 아니더라구요 ㅎㅎ 정말 올해 기대가 되는 케이리그 입니다 확실히 케이리그에 감독분들이 젊어 지셔서 그런건지 전술도 다양하고 정말 올해 케이리그 볼맛나요 아시아의 자랑 케이리그 가즈아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3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이 다음에 할말이 무언지 아시죠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아니겠습니까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하게 손을 씻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3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1년 3월 8일 오늘자 멜론차트 3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이유의 셀러브레이티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양요섭의 러브데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머쉬베놈의 vvs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장범준의 잠이 오질않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송이한의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쳐줄께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블랙핑크의 러브식 걸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아이유의 내손을 잡아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산들의 취기를 빌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 드렸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멜론 3월 2주차 탑100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1년 멜론차트 3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3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