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아도 꿈결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이제 주말을 하루 앞두고 있지요 뭐 금요일도 일을 해야하지만 금요일도 주말이라고 해야하지 않을까요 뭐 쉬지는 않지만 기분이 그렇다는거죠 ㅎㅎ 아이 너무 좋다 ㅎ 아 요즘 진짜 여기 저기 꽃도 피고 새싹들이 피어 오르고 있는데요 정말 기분이가 좋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때문에 맘 놓고 어딜 돌아댕기질 못해서 그게 조금 거스기해요 재작년만해도 산에도 가고 그랬는데 이제는 사람 모이는곳은 피하게 되네요 이게 별거 아닌것 같은데요 진짜 너무 스트레스에요 에휴 진짜 언제나 되야 코로나19가 세상에서 없어질까요 어떤 전문가분들 야그로는 앞으로는 코로나19는 끼고 살아야 한다는 말도 있떠라구요 독검처럼 말이지요 그래서 여러분 조금이라고 방심하면 들불처럼 번지는게 이 병이니까요 항상 조심하셔야 해요 진짜 무선 병이에요 하여간 중국 때문에 이게 뭔 일인지 원 진짜 옆나라들이 도움이 안되요 매번 야그하죠 제가 진짜 도움되는게 1도 없음 옆나라들 말이지요 뭐 수출이 잘된다고 하지만 그것도 옛말이라면서요 아 그리고 어제 기성용선수가 득점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주그냥 기성용선수 케이리그를 초토화 시킵니다 이건 뭐 박주영선수가 서울에 돌아왔을때랑은 완전히 달라요 박주영선수는 폼이 떨어질때로 떨어져서 왔지만 그래도 기성용선수는 유럽에서 더 뛸 수 있는데 돌아와서 리그를 치루기 때문인가 봅니다 케이리그 팬으로서 너무 기분이가 좋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ㅎ 이거는 진짜 두말하면 입이 아프죠 ㅎ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 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주말 잘 보내시구요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속아도 꿈결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1 새 일일 드라마 속아도 꿈결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가족 드라마 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최정우 형님 박준금 누님 류진씨 박탐희씨 등 아주 그냥 연기력이 아주 빼어나신 분들이 대거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이 드라마 보려면 조금 빨리 와야겠는데요 저는 본방사수 갑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정우 박준금 류진 박탐희 임형준 윤해영 왕지혜 함은정 주아름 이태구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속아도 꿈결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리고 드라마 속아도 꿈결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