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월드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이고 어제는 너무 피곤했어요 일하다가 꾸벅꾸벅 졸았네요 춘곤증인지 이제 날이 풀리니까 그런건지 아니면 늙어서 그런건지 ㅎㅎ 죄송합니다 형님 누님들 ㅎ 아 벌써 3월 말이네요 엇그제가 3.1절인것 같았는데 시간이 욀케 빨리 가는지 원 어후 증말 시간 너무 빨리가요 벌써 올해도 1분기가 지나가 버렸네요 ㅎㅎ 올해도 저에게 큰 이벤트는 없을것 같아요 모솔 머머리가 그렇죠 뭐 여자 없는 삶을 살고 있는 저지만 그래도 행복하답니다 ㅎㅎ 솔직히 결혼하신분들 보면 행복하시다는 분들보다 그렇지 못하다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시더라구요 결혼 하신분들이 저에게 그러더라구요 결혼 절대 하지말라요 진짜 가지많은 나무가 바람잘날없고 결혼해서 자식나으면 돌아가실때까지 걱정하면서 살아야 한다구요 주변을 보면 그말이 다 맞는말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연애는 해도 절대 결혼은 안할꺼에요 근데 어쩐 분들은 연애를 하면 결혼을 하고 싶어질거라구 하더라구요 근데 그것도 다 케바케 아닌가요 그냥 자율롭게 연애만하고 사는게 좋지 않을까 저는 생각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할말이 있죠 먼지 아시죠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입니다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드라마월드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라이프타임채널에서 방영하는 새 드라마 드라마월드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하지원 누님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와우 ㅎㅎ 제가 또 지원누님 많이 좋아라 합니다 아니 근데 지워누님은 나이도 안드시나 20대때보다 지금이 더 어려보이셔요 아니 관리를 어찌 하시는지 아 그리고 미인은 나이 먹어도 덜 늙는다는 말을 어디서 듣긴 들었는데요 와 진짜 어려보이셔요 그래서 꼭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구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한국 드라마 팬인 백인 소녀가 한국 드라마속 세계로 빨려 들어간다 드라마월드 소게 갇혀서 해피엔딩 결마을 못 보면 현실로 돌아올 수 없게 된 한국 드라마 덕후 클레어 드라마월드를 구성하는 조력자들과 함께 드라마월드 속 주인공들의 해패엔딩을 완성해야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하지원 헨리 션 리차드 리브 휴슨 저시틴 전 대니얼 대 킴 브렛 그레이 배누리 김사희 최명빈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월드 ost는 계속 추가 됩니다^^~

 

그럼 드라마월드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