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오날은 월요일입니다 아 신나라 저는 월요일이 제일 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은 또 식목일이네요 예전 같으면 식목일이면 쉬는 날이었었는데 월요일인데다가 식목일이어서 쉬지도 않고 출근을 하게되어서 너무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ㅎㅎ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앙 안되 ㅎㅎㅎ 죄송합니다 여러분 그냥 오늘은 이렇게 하고 싶었어요 ㅎㅎ 죄송합니다 아이고 진짜 저 예전 국민학교 아니 중학교때부터인가 아니 어느 순간 식목일이 휴일에서 평일로 바뀌었어요 아 이거 정말 좋지 않습니다 좋지 않아요 ㅎㅎ 여튼 오늘은 참 짜장나는 날이네요 에구 아 그리고 요즘 다시 코로나19가 기승입니다 여러분들 요즘 예방접종한다고 안심하시면 절대 안되요 이럴 수록 더 잘 지켜야 해요 아셨죠 ㅎ 뭐 말안해도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어제 황의조선수가 드뎌 시즌 10호골을 넣었답니다 물론 필드골이 아닌 피케이 골이지만 이게 어디입니까 ㅎㅎ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드뎌 박주영 권창훈선수에 이어 세번째로 리그앙에서 시즌 10호골을 넣은 한국선수가 나왔습니다 아 너무 기분이가 좋습니다 ㅎㅎ 잘해서 한 15골 정도 넣었으면 좋겠어요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요 ㅎ 기대해 봅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 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저는 이말을 하게 되네요 이 코로나19가 없어질때까지 저는 계속 할 생각입니다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하게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제가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4월 5일 오늘자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이유의 라일락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오우 요즘 브레이브걸스가 매우 핫하네요 요즘 여러 뮤지션들이 신곡을 내어 놓았는데도 불구하고 2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대단해요 그리고 3위는요 아이유의 셀러브레이티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아이유의 코인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로제의 온더 그라운드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양요섭의 러브 데이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아이유의 봅 안녕 봄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아이유의 플루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0위는요 아이유의 내손을 잡아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1년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4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 듣기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