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아고 힘드네요 그리고 오늘 좀 우울하네요 외 그러냐구요 그것은 비밀 ㅎㅎ 그래도 주말을 하루 앞두고 있어서 한편으로 기분이 좋아요 주말에 케이리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 근데 도쿄 올립픽 치뤄지긴 하는건가요 보니까 여러나라에서 출전을 거부한다고 하는것 같은데요 이러다가 엎어지는것 아닌가 모르것어요 근데 올림픽 축구는 보고 싶긴해요 ㅎㅎ 김학범감독님이 잘 조련하셨는데 제발 이번에도 메달 함 따봅시다 ㅎㅎ 지난번엔 동매달 땃응게 이번에는 은메달 어떤가요 ㅎㅎ 그나저나 아이고 요즘 몸이 안좋아요 그리고 어제 저희 누나가 비장에 혹을 떼는 수술을 하였답니다 수술은 잘되었구요 혹을 떼자마자 혈압이 뚝 떨어져서 저혈압이 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 중환자실에 있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보호자 아니면 아예 들어가질 못하니 참 이거 거시기 하네요 빨리 코로나19가 잡혀지 참 요즘 몸도 안좋구요 그래서 컨디션도 안좋구요 소화도 안되구요 참 여러가지 합니다 지금 제가 그리고 집안에 먼 아픈사람이 아렇게 많은지 지난번에도 얘기했었나요 저도 아프고 아버지도 아프시고 어머니도 아프시고 누님도 아프시고 그리고 형수님도 아프시고 아주 그냥 난리에요 난리 빨리 모든게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로스쿨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의 새 수목 드라마 로스쿨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법조인들이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김명민 형님이 주인공으로 나오신다고 합니다 ㅎㅎ 명민형님 연기하면 뭐 두말하면 아프죠 제가 좋아하는 배우이신데 이번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시니 필히 본방사수 해야겟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럴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바영이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와 더불어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진정과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명민 김범 류혜영 이정은 박혁권 안내상 정원중 이수경 이다윗 고윤정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로스쿨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로스쿨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