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4월 3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에고 아 주말 잘 쉬었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잘 쉬셨나요 근데 다시 또 일을하려고 하니 짜장이 나네요 ㅎㅎ 에이고 주말에 넷플릭스로 영화도 보고 미드도 보고 케이리그도 보고 그랬답니다 그리고 잠도 실컷자고 ㅎㅎ 피로가 싹 풀렸어요 아 그리고 웹소설도 보았답니다 웹소설을 제가 몇달을 못보았는데요 이번에 다시 결제를 해서 보았어요 요즘 재미난것들 많이 올라와있더라구요 ㅎ 그리고 예전에 완결이 나지 않아서 보지 않았던 소설도 보기 시작했어요 호평하는 소설을 존버하고 있다가 보고 있는데요 정말 재미나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우리 빛흥민선수가 득점을 하였답니다 ㅎㅎ 근데 팀은 패배하고 말았어요 요즘 손흥민선수랑 무리뉴감독이랑 사이가 안좋은가봅니다 아 맞다 지난번에 무리뉴감독이 손흥민선수에게 화를 냈었죠 ㅎㅎ 어이구 참 어처구니 없어요 제가 볼적에는요 이제 무리뉴도 한물간것 같아요 여러분들 생각도 그러시죠 ㅎㅎ 참 요즘에는 투헬감독이나 리버풀 감독 그리고 지단 감독이 핫한것 같더라구요 우리 손흥민선수는 저의 맘이지만 제발 토트넘 탈출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레알로 갔으면 좋겠어요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이거 저 매일 매일 포스팅 할때마다 할거에요 코로나가 없어지는 그날까지요ㅎㅎ 외출 하실적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4월 3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4월 12일 오늘자 멜론차트 4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이유의 라일락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의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아이유의 셀러브레이티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아이유의 코인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로제의 온더 그라운드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아이유의 내손을 잡아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양요섭의 러브데이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브레이브걸스의 운전만해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2021년 멜론차트 4월 3주차 탑100 듣기 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4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