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7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벌써 이번주도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ㅎㅎ 근데 이 말을 제가 매주 하는것 같은데요 그쵸 참 ㅎㅎ 아고 이제 거리에 벚꽃들도 다 지고 있구요 오늘은 조금 쌀쌀하지만 날씨가 여름을 향해 질주하고 있습니다 보통 겨울이 추우면 여름이 덥다고 하던데요 또 걱정이네요 추운것도 싫지만 더운것은 더 싫어요 어후 또 땀흘릴 생각하니 벌써부터 한숨이 쉬어지네요 ㅎㅎ 그러고 보면 예전보다 여름이 더 더운것 같아요 제가 심심해서 여름의 예전 기온을 알아 봤더니요 한 여름에도 많이 더워야 31도정도 되더라구요 그런데 지금은 거의 뭐 40도가 넘어가죠 더운곳은 어렸을 적에 여름이 더워서 방학이 되면 옥상에서 텐트를 치고 잠을 잤던 생각이 나요 형이랑 어머니랑 조카랑 아 그때 조카가 벌써 커서 시집을 갔답니다 ㅎㅎ 아이고 그때 간난쟁이여서 하루에 뽀뽀를 형이랑 저랑 한 100번은 한것 같아요 하도 뽀뽀를 많이해서 양볼이 뭐가 막나고 그랬어요 조카 볼에 ㅎㅎ 그래서 병원에서 뽀뽀를 하지 말라고 했던가 그랬을꺼에요 그래도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서 계속 뽀뽀를 했어요 ㅎㅎ 아 너무 이뻐요 내새끼 뭐 지금은 형이 결혼을 해서 조카가 또 생겼답니다 그래서 지금도 조카들 보기만 하면 뽀뽀를 하곤해요 ㅎ 진짜 눈에 넣어더 안아플 재새끼들에요 ㅎㅎ 여튼 여름이 예전에는 그다지 덥지 않았다는것이죠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낯 최고 기온은요 영상 1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곳에 따라서 영하의 날씨인곳이 있다고 합니다 뭐 막바지 꽃샘추위겠지요 뭐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또 할꺼에요 뭐를 하냐면요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에공 외 방역수칙을 안지키시나요 다시 코로나19 확진환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조심하셔야 해요 마음을 놓았다가 다시 들불처럼 다시 확진지가 늘어나면 어찌하나요 개인개인이 신경을 쓰시는 수뿐이 없어요 이것은 비단 나를 위하는것도 있지만 남을 위한 배려이기도 합니다 외출하실적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깟이 씻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7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것숩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저의 블로그를 통해 들려 드리고 있는 2021년 4울 14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7일 오늘자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것습니다 1위는요 브루노마스의 리브 더 도어 오픈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몬테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카디비의 업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올리비아 호드리고의 드라이버 라이센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더 위켄의 시이브 유어 티어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듀아 리파의 레비테이팅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올리비아 호드리고의 데자뷰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더 위켄의 블라인딩 라이츠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마스크드 울프의 어스트로넛 인 더 오션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차 bts 방탄소년단이 또 다시 빌보드 핫100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제는 뭐 그냥 당연한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우리나라 뮤지션들이 사랑을 받고 있는것 보면 제가 가슴이 웅장해 집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