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너에게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어제는 그래도 잠을 쪼금 더 잔것 같은데요 그래도 피로하네요 ㅎㅎ 아고 잠을 자도 자도 피로하니 이거 원 늙어서 그런전지 ㅎㅎ 아고 형님 누님 앞에두고 이게 먼말이래요 죄송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요즘 손흥민선수가 영국에서 인종차별 받고있다고 합니다 아니 이것들이 어구 진짜 지들은 별것 들인줄 알아 얼굴을 허여 멀건한것들이 너그들이 인종차별하면 우리도 백인들 인종차별하겠습니다 아시아 인구가 얼마나 많은데 한번 인종차별 함 당해볼텨 하여간 싹수가 노란것들이 진짜 많아요 아니 지들은 얼마나 잘랐길레 인종차별을 한데요 인구로 함 밀어 부쳐볼까 아시아인구만 거의 세계인구의 4분지 3은 되지 않나요 여튼 인종차별 나빠요 아이고 우리 흥민선수 마음에 상처를 많이 받았을것 같아요 근데 더 웃긴건 팀원들은 가만히 있다는거에요 이것들이 동료의식도 없구 참 흥민선수 이참에 망할 토트넘에서 나오셈 차라리 잘되었어요 이럴거면 그냥 독일의 바이에른 뮌헨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독일은 그래도 인종차별이 그다지 심하지 않으니까요 뭔 영화를 보것다고 토트넘에 남아 있나요 손흥민선수가 차별당한다고 하니 정말 슬퍼요  ㅠ.ㅠ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어제보다 최저 기온이 올랐네요 어제 아침에 진짜 엄청 쌀쌀 했어요 그래서 제가 지금 감기 기운이 조금 있네요 어제 재채기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 진짜 콧물도 나고 근데 다행이 열은 없었어요 그래서 잠을 푹자고 났더니 감기 기운이 없어 졌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라고 아시죠 매일 제가 하는 말이요 아니 제가 하는 말 왜 안들으 시는거에요 왜 왜 왜 외 외 외 제발 사람 많은 곳은 피하세요 아니면 간격을 많이 떨어져 않으시던가요 요즘 게속 코로나 환자 수가 늘어나잖아요 제발 아셨죠 그럼 코로나 예방수칙에 대해서 말씀 올리것습니다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나의 너에게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것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1의 새 드라마 나의 너에게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장애 이해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연제형씨 임나영씨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현재 유튜브가 맛이 갔는지 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뭐 하지만 곧 정상화 되겠죠 이런것이 하루 이틀도 아니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그럼 우선 여러분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장애라는 편견의 벽을 넘어 친구가 되어 가는 과정을 통해 우리에게 필요한 진짜 친구 나의 인생 친구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 보는 장애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연제형 임나영 이민구 이종혁 이일화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의 너에게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여러분 드라마 나의 너에게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