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월의 청춘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아 근데 저 오늘 머리가 너무 아파요 흑흑 아침에 일어났더니 두통이 아 속도 울렁거리고 아후 참 신경을 쪼금 썼더니만 그런것 같아요 아휴 아주 그냥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조금만 신경 썼다하면 아주그냥 몸에서 아프다고 소리를 지르네요 ㅎㅎ 아 그리고 프랑스 축구리그 리그앙 황의조선수 팀인 보르도가 파산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뭐 의조선수야 너무나 잘하는 선수이니까 골라서 가겠죠 뭐 그리고 오늘 맛폰 스포츠란을 보니까 손흥민선수가 토트넘을 떠날것 같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근데 저라도 정내미가 떨어질것 같아요 아주 팀이 X판이에요 진짜 케인선수가 우리 흥민선수 아니면 하위권을 전전할거같에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ㅎ 에궁 참 이제 케인선수도 떠날것 같다고 하던데요 우리 흥민선수도 케인선수 떠난다고 하니 토트넘에 대한 맘을 접은것 아닐까 합니다 나라도 실컷다 매번 결승만 가면 지니 이거 뭐 ㅎㅎ 그쵸 에휴 그리고 흥민선수도 워나게 잘하는 선수 이니까요 어느팀을 가던 제목을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적으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아시죠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어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오월의 청춘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로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새 월화 드라마 오월의 청춘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휴먼 멜로드라마 이구요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이도현씨와 고민시씨 오만석 형님 심이영누님등 유명 배우분들이 드라마에 출연하낟고 합니다 두 배우 역시 제가 모두 좋아하는 배우라서 이 드라마가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여러분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와 명희의 아련한 봅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도현 고민시 이상이 금새록 오만석 엄효섭 김원해 황영희 심이영 김은수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오월의 청춘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오월의 청춘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