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ㅎ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나갔네요 아 이 말을 지난주에도 한것 같은데요 여튼 기분이가 좋으네요 ㅎㅎ 아 그리고 빅뉴스 빅뉴스 아 뭐 다 아시는 얘기일지 모르겠지만 배우 윤여정 선생님이 미국 아카데미 오스카 조연상을 수상하셨다고 합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ㅎㅎ 너무 기뻐요 지난해에는 기생충으로 한국영화가 전세계에 알려지게 되면서 우리 영화산업 부흥에 많은 도움을 주었는데요 이제는 배우분까이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제 우리 영화산업도 세계가 인정해주게 되었어요 ㅎㅎ 예전에 극장에서 우뢰매를 보았던것 생각하면 진짜 격새지감입니다 ㅎㅎ 국민학생때 극장인지 홀인지에서 우뢰매를 보고 와 영화란것은 이런거구나 하고 했었는데 말이지요 ㅎㅎ 이제는 뭐 한국 드라마부터 시작해서 영화까지 전세계 인정하는 한류가 되었습니다 ㅎㅎ 아고 근데 오늘 저 목이아파요 혓바늘도 돗았구요 열은 안나는데 외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아 이말을 몇일전에도 했던것 같은데요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요 아직 까지 아프네요 병원을 갔다가 올까 생각했는데요 그냥 버티기로 했습니다 더 아프면 가려구요 ㅎㅎ 아직까지는 참을 만 하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제가 매일 하는말 아시잖아요 아시지요 ㅎㅎ 죄송합니다 말씀 드릴께요 뭐긴 뭐겠어요 코로나19 예방수칙이지요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한판 잊으시며 안돼요 그럼 여러분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1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4월 2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 1일 빌보드 핫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1위는요 폴로 지의 랩스타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부르노 마스의 리브 더 도어 오픈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몬테로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듀아 리파의 리비테이팅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더 위켄의 세이브 유어 티어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마스크드 울프의 어스트로넛 인 오션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도자캣의 키스 미 모어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카디비의 업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올리비아 호드리고의 드라이버 라이센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근데 이번주차에는 우리나라의 bts 방탄소년단이 순위에 없네요 앙데 ㅠ.ㅠ 뭐  다음주에는 올라와있겠쬬 걱정안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듣기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