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미테이션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고 이번주도 다 지나갔네요 ㅎㅎ 그리고 내일이 이달의 마지막 날이네요 ㅎㅎ 에휴 시간이 너무 빨리갑니다 가요 그쵸 여러분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 뭐 사람 생각이 다 비슷비슷 하지 않을까요 그래도 주말이 멀지 않아서 정말 기분은 좋으네요 ㅎㅎ 근데 주 5일 일하시는 분들 요즘 많으시죠 예전이야 진짜 주 6일 아니면 일주일 내내 일하시는 분들도 계셨다고 하시던데 예전에는 어찌 살았나 모르겠네요 물론 요즘에도 주 6일 이상 일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말이지요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많이 좋아 지지 않았나요 물론 국군장병 여러분들은 일년내내 일을 하시지만 말이지요 ㅠ.ㅠ 진짜 군대 생각하면 어휴 아직도 치가 떨려요 제가 90년대 군번인데요 예전 생각하면 요즘은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는 군대에서 진짜 내무실 생활이 지옥이었습니다 ㅎㅎ 물론 지금도 힘들죠 다 알죠 왜 모르겠어요 진짜 군에 계신분들은 몸사리시면서 군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군에서는 진짜 내몸 아무도 챙겨주지 않아요 여러분 자신이 챙겨야 합니다 아셨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시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오늘도 저한테 들으실 말 있죠 그것이 뭘까요 뭐긴 뭐에요 코로나19 예방수칙이죠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이미테이션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새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는요 원작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웹투 원작이라고 하니까 괴니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아이돌 드라마 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이준영 정지소 지연 윤호등 아이돌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될 수 있으면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그것은 제가 좋아하는 여 아이돌이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가 될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준영 정지소 지연 윤호 데니안 임나영 민서 유리 안정훈 휘영 등 아이돌및 배우들이 열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이미테이션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이미테이션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