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어린이날을 하루 앞두고 있지요 야호 ㅎㅎ 내일 쉰다 ㅎㅎ 어린이날인데 외 제가 기쁜지 모르겠어요 ㅎㅎ 이번주는 어린이날이 끼어서 빨리갈것 같아요 ㅎㅎ 너무 기분이가 좋습니다 ㅎㅎ 마치 제가 어린이가 된거 마냥 기쁩니다 ㅎㅎ 근데요 오늘이랑 내일 강풍을 동반한 비가 온다니 기분이 거시기 하네요 머 하지만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뭐 비가 오던 말던 상관은 없지만 말이지요 네일 하루 왠쟁일 넷플릭스 봐야겠어요 히히 사조영웅전 못본것 다봐야징 히히 아 그리고 요즘 아카아시아 나무에 아카시아 꽃이 활짝 피었어요 동네를 걷다보면 아카시아향이 그냥 많이 납니다 마스크를 썻지만 마스크를 비집고 들어가 아카시아향이 나더라구요 ㅎㅎ 너무 좋아요 봄에는 역시 아카시아향이죠 ㅎㅎ 안그런가요 ㅎ 아 그리고 어제는 새벽에 소변이 마려워서 깻는데요 손이랑 어케가 아프더라구요 ㅎㅎ 제가 잠을 옆으로 누워서 자거든요 너무 한곳으로 잠을 잤더니 그런가 봅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괜찮아지긴 했는데요 너무 아파서 잠을 제데로 못잤네용 에잉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9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 와서 그런지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할말있지요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이건 계속 말할거에요 아주그냥 인이 박히게요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마인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마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제가 좋아하는 이보영씨와 김서형 누님이 주인공으로 나오신다고 하네요 ㅎㅎ 두분 모두 비쥬얼과 연기력을 두루 갖추신 배우분들이죠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고 주말에는 꼭 본방사수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렬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면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보영 김서형 이현욱 옥자연 차학연 정이서 정현준 송영아 박성연 장하은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라오지 않고 있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까먹을때도 있어요ㅠ.ㅠ

 

그리고 드라마 마인 ost 노래모음은 게속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마인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