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원래는 오늘 포스팅을 안하는 날인데요 목요일날 쉬어서 오늘 포스팅 하게되었어요 혹시나 이것이 왼일루다가 금요일날 포스팅하지 하시는 분들이 게실것 같아서 말씀 드리는거에요 ㅎㅎ 아우 아 엇그제 잠을 한 2~3시간 뿐이 못잤어요 그래서 하루 왼쟁일 피곤해서 힘들었네요 다행이도 어제밤은 잘 자서 피로가 싹하고 풀렸네요 어우 진짜 잠을 못자면 사람 환장해요 그쵸 진짜 잠이 보약이에요 항상 아무리 못자도 잠을 7시간은 잤는데 말이지요 아 그리고 그거 아시나요 내일이 주말이에요 이야호 ㅎㅎ 너무 기분이가 좋습니다 주말에는 역시나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은 삼가하고 방콕을 하면서 넷플릭스나 보아야 겠네요 히히 어린이날도 넷플릭스로 사조영웅전 보았는데요 이번 주말에 사조영웅전 모두 보아야겠네요 ㅎㅎ 너무 잼나요 ㅎ 아 그리고 케이리그 선수들중에 코로나19 걸린 선수들이 있어서 당분간 케이리그를 쉰다는 말이있던데 정말인가요 코로나19 걸린 팀만 쉬었으면 좋겠는데 주말에 넷플릭스랑 케이리그 보는맛에 사는데 참 안타까워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오전에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여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여러분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어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월화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타지 로맨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박보영씨와 서인국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박보영씨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중 한분이신데 오우 이거 뭐 꼭 본방사수 해야할것 같아요 ㅎㅎ 귀욤 귀욤 박보영씨가 출연한다니 본방사수 안할 수가 없지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라지는 모든 것들이 이우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보영 서인국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 우희진 다원 정지소 이승준 송주의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