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켓소년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근데 어제 잠을 잘못잤나 어께랑 목이 아파요 허허헝 나이를 먹으니 아픈데가 자꾸 생기네요 그러고 보면 어렸을적에는 잠만 자고나면 그 다음날에는 씻은듯이 몸이 나았는데 말이지요 에유 진짜 나이먹는것도 서러운데 몸까지 아프니 진짜 환장하것네요 ㅎㅎ 예전에 나이 드신분들 외 운동을 그렇게 열심히 하시는지 이해를 못했는데요 이제 보았더니 살기 위해서 하셨던거에요 운동을 안하면 몸이 아프니 말이지요 ㅎㅎ 요 몇일 일때문에 운동을 못했더니 아주 그냥 어휴 정말 힘드네요 ㅎ 아 그리고 오늘이 5월 18일 5.18 41주년 이라고 합니다 이런일이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쓰고 싶지만 또 뭐 니가 뭔데 그러냐 뭐냐 이런말이 오기 때문에 이만 하겠습니다 ㅠ.ㅠ 아 그리고 여러분 내년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있는 날이에요 ㅎㅎ 시간 겁나 빨리가요 ㅎㅎ 그리고 카타르 월드컵은요 여름이 아니라 겨울에 치루어 진다고 합니다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그렇다나 뭐라나요 ㅎㅎ 여튼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5도라고 합니다 어후 기온이 덥다가 다기 기온이 떨어 지네요 ㅎ 몸이 적응이 안되요 적응이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다음에 제가 할말이요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입니다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라켓소년단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월화 드라마 라켓소년단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성장드라마 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김상경씨와 오나라씨가 주인공으로 나오신다고 합니다 두분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입니다 ㅎㅎ 특히 오나라 누나 많이 많이 좋아합니다 ㅎㅎ 연기를 어찌 그리 맞깔나게 하시는지 아주그냥 볼때마다 연기가 찰져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야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안된 관계로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레알 성장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상경 오나라 탕준상 손상연 최현욱 김강훈 이재인 이지원 신정근 김민기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가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라켓소년단 ost 노래모음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라켓소년단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