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2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어제가 부처님오신날이었쬬 ㅎㅎ 저도 그래서 푸욱 쉬었답니다 아 이번주에 쉬는 날이 하루 끼어 있어서 이번주도 빨리 가네요 ㅎㅎ 이제 내일은 불금이지요 ㅎㅎ 하지만 불금이면 뭐합니까 코로나 시국에 집에 빨리가서 넷플릭스나 봐야지요 ㅎㅎ 아니면 웹소설을 보던가 하려구요 그러고 보니 이제 다음달이면 월드컵 예선이 다시 치루어진다고 하던데요 뭐 우리나라야 당근 월드컵 진출하겠죠 그쵸 아우 어제 너무 쉬었더니 허라가 다 아프네요 넷플릭스 보다가 자다가 일어나서 또 넷프릭스 보다가 ㅎㅎ 확실히 하루 잘쉬고 났더니 피로가 싹 풀리는것 같아요 그냥 돈만 있으면 건물이나 사서 여가생활 하면서 지내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저한테는 그런일이 절대 일어나지 않죠 ㅎㅎ 음머~ 흑우는 일을 해야한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보았어요 전북대 울산경기 보았는데요 와 울산 잘하데요 전북은 첫 끝발만 좋고 마무리가 좋지 않았어요 어제 울산이 전북을 잡아서 울산이 케이리그1 1위를 점유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이동준선수 너무 잘하는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하시구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용^^~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2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어제 포스팅을 햇어야 했는데요 어제 빌보드 사이트에서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이 업데이트 안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2021년 5월 2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2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브루노 마스의 리브 더 도어 오픈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듀아리파의 레비테이팅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더 위켄의 세이브 유어 티어스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도자 캣의 키스 미 모어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마스크 울프의 어스트로넛 인 오션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포로 지의 랩스타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제이 콜의 인터루드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더 키드 라 로이의 위드 아웃유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몬테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