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수요일은 무슨날? 바로 빌보드 핫100이 올라오는 날이지요 ㅎㅎ 많이 기다리셨나요 ㅎㅎ 저는 월요일과 수요일이 가장 바빠요 월요일이에는 멜론 탑100 그리고 수요일은 빌보드 핫100 올리는 날이거든요 그리구 이 날들은 아침에 더 일찍 일어나서 노래 100곡을 플레이어에 올려야 하거든요 정말 시간도 많이 들도 힘들답니다 ㅎㅎ 하지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제가 올린 노래를 즐겁게 들어주신다는 생각을 하면 정말 즐겁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다른 블로그들도 많은데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벌써 제가 음악블로그를 한지가 어언 햇수로 2014년도에 시작 했으니까요 지금이 2021년 이니까 햇수로 7년이 다 되어 가네요 처음 시작할때는 진짜 뭣도 모르고 시작햇고 그리고 중간 중간에 그만 둘까도 생각을 많이 했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성원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어려운 고비를 넘기며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포스팅하여서 여러분께 더욱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다음에 제가 무슨 말을 할지요 ㅎㅎ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것습니다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어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앞서 말했듯이 매주 수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5월 26일 오늘자 최신 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 29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올리비아 호드리고의 굿 포 유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제이 콜의 마이 라이프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듀아 리파의 레비테이팅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브루노 마스의 리브 더 도어 오픈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제이 콜의 아마리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제이콜의 프라이드 이스 데빌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제이 콜의 95 사우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더 위켄의 세이브 유어 티어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도자 캣의 키스 미 모어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아 그리고 아쉽게도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빌보드 핫100에 올라 오지 않았습니다 아마 제가 생각하기에는요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발표된지 몇일 되지 않아서요 빌보드 핫100에 집게가 되지 않아서 올라 오지 않은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요 다음주에는 올라올것 같으니까요 너무 서운해 하지 마세용^^ 그럼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듣기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