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ㅎㅎㅎ 너무나 기분 좋은 월요일 ㅎㅎ 아이고 이번 주말에는 공부하느라 제데로 쉬지도 못했네요 주말에 아침먹고 샤워하고 8시부터 공부시작해서 오후 3시인가 4시까지 쭈욱 달렸어요 ㅎㅎ 그리고 넷플릭스 보다가 드라마 보니까 하루가 끝이 나지 모에요 ㅎㅎ 너무 피로하네요 ㅎㅎ 공부하는것은 재미있는데요 체력이 너무 딸려요 ㅎㅎ 그래서 공부도 다 때가 있다는 말이 있나봐요 나이먹어서 하려니까 체력도 딸리고 이런저런 일때문에 공부를 맘놓고 하기가 쉽지가 않으네요 근데 한가지 좋은점은 목표가 생겼다는 생각에 생활에 활력이 생겨요 ㅎ 여러분들도 공부해보세요 제가 주말에 두가지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하나는 자격증 공부와 영어공부요 영어공부는 그래도 쪼금 해놓아서 조금 수월해요 영어공부는 한 2년전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넷플릭스 영어자막 켜고 볼정도는 되요 뭐 자막을 켜도 다 해석이 되는것은 아닌데요 그래도 볼정도는 되더라구요 처음에 영어공부할적에 너무 힘들었어요 ㅎ 학교 다닐적에 영어공부한게 하나도 생각이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애를 조금 먹긴했는데요 그래도 하니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영어공부를 하는 이유는요 편입하려구요 ㅎ 아이고 나이먹어서 왼 편입이냐구 하실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저도 좋은 대학 좀 가고 싶네요 ㅎㅎ 뭐 될지 안될지 모르겟지만 말이지요 ㅎ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저에게 힘을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돌고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6도입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다음에 제가 할말 아시죠 ㅎㅎ 코로나19 예방추식입니다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제가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5월 31일 오늘자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오마이걸의 던던 댄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저스틴비버의 피치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헤이즈의 헤픈 우연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아이유의 라일락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브레이브걸스의 운전만해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아이유의 셀러브레이티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21년 멜론차트 6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6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