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간 집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짜장나는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6월 1일 6월의 첫날이기도 합니다 아휴 벌써 올해도 반이 지나가 버렸네요 ㅎㅎ 시간이 욀케 빨리가는지 정말 유수와 같아요 나이 더 먹기전에 하고 싶은것 많이 해야겠어요 단 여자는 못만날것 같아요 흑흑 여자야 뭐 저와는 아주 먼 당신입니다 ㅎ 아 휴 근데 욀케 피로한지 모르겠어요 주말에 너무 무리한게 피로가 아직도 가시지 않은건지 너무 피로하네요 보통 무리하고 나면 다음날 잠을 푹자는데요 요즘에는 잠을 잘 못자요 사람들한테 요즘 많이 피로하다고 하면 너 코인하냐구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전 그런거 안합니다 무언가 하면 너무 한가지에 몰입을 하기때문에 멘탈 건강에 안좋아요 그래서 코인이나 주식도 안한답니다 아 그리고 요즘 살이 많이 빠져요 신경을 너무 써서 그런건지 참 영양제라도 챙겨 먹어야 하는지 원 요즘 이레저레 신경쓸일이 많아서 그런건지 참 여튼 그래요 ㅎㅎ 아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에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이 있습니다 ㅎㅎㅎ 뭐 보나마나 승리하겠지만 말이지요 간만에 국대 경기를 본다는 생각에 설레이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흐리고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할말은 역시나 코로나19 예방수칙입니다요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깟이 씨으시구요 그리고 샤워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월간 집 ost

그럼 오날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수목 드라마 월간 집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내집마련 로맨스라고 합니다 장르가 특이하네요 ㅎㅎ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정소민씨 그리고 김지석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분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되고 본방사수 필히 하여야 할것 같아요 ㅎㅎ 재미겠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 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용 ㅎ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집에서 사는 여자와 집을 사는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소민 김지석 정건주 김원해 채정안 안창환 윤지온 이화겸 안현호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안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월간 집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월간 집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