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 시즌4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려야 할것 같아요 흑흑 어떤 소식이냐면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어제 7시에 유상철 감독님이 소천하셨다고 합니다 흑흑 아직도 돌아가셨다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바로 어제 일처럼 유상철 감독님이 98월드컵에서 벨기에 전에서 투혼을 불사르시던 모습을 잊을수가 없어요 ㅠ.ㅠ 그리고 2002 월드컵에서 골을 넣으시며 행복해하시던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을 모두 행복하게 만들어 주셨던 그 모습을 잊을수가 없어요 저는 유상철감독님만은 절대 돌아가시지 않으실거라 생각했는데요 ㅠ.ㅠ 정말 슬프네요 병이 낮으셔서 대표팀 감독도 맞으시길 바랬는데요 아이고 ㅠ.ㅠ 얼마전까지만 해도 유튜브도 찍으시고 많은 활동은 아니지만 그래도 모습을 보여주셨던 그 모습이 생생합니다 정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그곳에서는 정말 아프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상철 감독님 사랑합니다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입니다 그리고 다음에 할말은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보이스 시즌4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드라마 보이스 시즌4 ost 주제가 곡 노래모음입니다 아시죠 드라마 보이스 진짜 시즌 1부터 해서 시즌 3까지 많은 사랑 받은 드라마인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런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이번시즌에 남자 주인공으로 송승헌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ㅎㅎ 승헌형님 진짜 올만에 드라마 나오시는거 아닙니까 진짜 여성 팬분들 많이 좋아하실것 같은데요 ㅎㅎ 솔직히 송승헌씨 보면 질투나요 어찌 그렇게 잘생겼을까 말이지요 저같은 존못에다가 머머리는 진짜 상상도 못할 삶을 사실것 같아요 부럽네요 여튼 이번 시즌도 기대가 됩니다 필히 본방사수 가즈아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려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나오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수사하는 112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초청력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 등장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가 시작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송승헌 이하나 손은서 강승윤 한담희 이얼 백성현 손경원 우미화 이규형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보이스 시즌4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보이스 시즌4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보이스 시즌4 ost 노래모음 주제가 bgm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