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치지 않고서야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이제 한주가 다 지났어요 오늘 하루만 지나면 불금이고 바로 그다음날은 주말입니다 이야호 ㅎㅎ 저는 목요일이 제일 좋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ㅎ 근데 기온이 갑자기 내려갔어요 아침에 집에서 나오는데 날이 쌀쌀하더라구요 ㅎㅎ 다시 봄옷을 꺼내 입어야 하나 반팔입고 나왔는데 쌀쌀하더라구요 먼 날씨가 이렇게 오도방정을 떠는지 모르겠어요 아주그냥 몸이 적응을 못하것네요 ㅎㅎ 아 그리고 축구 올림픽대표 와일드카드로 황의조선수가 들어갈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있습니다 지금 올대에 득점을 올릴수 있는 선수가 없어요 황의조선수가 들어온다고 하면 득점을 해결해줄거라고 생각합니다 ㅎ 그리고 수비에 김민재선수도 들어온다고 하면 완전이 최고죠 손흥민선수도 와일드카드로 들어올지 모른다고 하던데요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손흥민선수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소속팀에서 올림픽에 보내주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그래도 김민재선수 황의조선수라도 이게 정말 어디입니다 솔직히 황의조선수도 소속팀에서 보내주지 않을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 여튼 그래요 올림픽이 기다려 집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1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할말은 잘 아시죠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입니다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미치지 않고서야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드라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정재영형님 그리고 문소리 누님이 주인공으로 나오신다고 하네요 두분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이라서 이번 드라마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하는 말인데요 본방사수 가즈아~~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아직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n년 차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재영 문소리 이상엽 김가은 안내상 박원상 박성근 김남희 차청화 조복래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