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악마판사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고 어제는 어찌 지난지도 모르게 후딱 지나버렸네요 ㅎㅎ 어제는 진짜 날이 너무 더웠어요 ㅎㅎ 지난주만해도 그닥 더운지 몰랐는데요 다시 날이 더워지네요 뭐 이제는 여름이 다가오니 당연한 일이겠지만 말이지요 ㅎㅎ 아 근데요 또 제몸이 말썽이네요 허리가 아파요 ㅎㅎ 주말에 책상에 앉아서 숙이고 공부를 했더니만 그런것 같아요 에휴 진짜 공부도 다 때가 있다는 말이 왜 생겼는지 알겠어요 이제 나이를 먹으니 몸이 말을 듣지 않네요 조금만 무리하면 여기저기 아프고 말이지요 ㅎㅎ 아고 ㅎㅎ 죄송합니다 저보다 나이 드신 형님 누님들도 많으실텐데 어린 제가 하소연을 해서요 ㅎㅎ 제가 말했나요 제가 공부를 시작한게 중학교 2학년때 부터인지 3학년때 부터인지요 그전에는 공부를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국민학교에 가면 매일 시험후에 시험 못봐서 선생님들에게 엄청 맞았네요 진짜 아휴 지금 같으면 상상도 못할 일이지만 말이지요 예전에는 그랬어요 시험보고 못보면 맞고 또 숙제 안해오면 맞고 또 떠들면 맞고 ㅎㅎ 아주 그냥 학교에 가면 맞는일이 일상이었어요 그리고 마자요 남자 선생님들은 집에서 부부싸움하고 오시면 때리더라구요 아주 그냥 화풀이의 대상이었어요 그리고 꼭 잘사는 집 아이들은 안때리고 못사는 집 아이들만 그렇게 때리더라구요 참 그리고 예전에는 가정방문이라는게 있었는데요 또 가정방문때 촌지 안주면 그 다음날 또 때리고 참 아휴 지금 생각하면 깜도 안돼는 사람들이 교사를 했었어요 물론 모든 선생님들아 다 그렇다는것은 아니에요 중학교에 올라가서 그래도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공부를 하게 되었지요 ㅎㅎ 그래서 대학교를 갈 수 있었어요 ㅎㅎ 아고 먼 얘기를 하다가 또 삼천포로 빠졌데요 ㅎㅎ 죄송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로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다음에 제가 할말이이요 ㅎㅎ 바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꼭 하시구요 방역수칙 꼭 지켜 주세용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악마판사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악마판사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이라고 합니다 글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지성형님 그리고 김민정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지성형님이야 뭐 연기력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그리고 김민정씨 또한 비쥬얼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이지요 글고 김민정씨는 제가 최애하는 배우이십니다 ㅎㅎ 김민정씨는 아역 배우출신의 배우이시잖아요 어린마음에 김민정씨 나오면 막 가슴이 뛰었어요 ㅎㅎㅎㅎㅎ 이런게 사랑인가 하면서 말이지요 너무 이쁘세요 여튼 드라마에서 뵐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아직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와 함께 등장한 악마판사 강요한 그는 모두가 원하는 영웅인가 법관의 가면을 쓴 악마인가 라는 드라마 입니다

 

출연배우

지성 김민정 진영 박규영 안내상 김재경 장영남 이소영 백현진 홍서준 등 배우들이 열연하시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드라마 ost가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드라마 악마판사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악마판사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