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ㅎㅎ 다시 돌아온 월요일입니다 ㅎㅎ 씬나네요 ㅎㅎ 아이고 죄송합니다 ㅠ.ㅠ 진짜 적응 안되요 월용리만 되면 말이지요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아 근데 더 짱나는것은 키보드가 맛이 갔는지 자꾸 오타가 나구요 잘 눌리질 않네요 키보드를 좋은것을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건지 참 저는 음 한 7년전부터 사용하던 그당시에 만원 주고산 모 전자 키보드를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보내줄때가 된것 같아요 ㅎㅎ 정이 정말 많이 들었는데 말이지요 혹시 좋은 키보드 있으면 소개시켜 주세용 5만원 안짝으로요 그 이상 되면 제가 형편이 되지 않아 무리하게됩니다 ㅎㅎ 아 요즘 유로 2020 때문에 축구보시느라 새벽에 잠 못주무시는 분들 많으시다면서요 ㅎㅎ 어제는 잉글랜드가 유로 2020 4강이 진출하는 기염을 토하고 정말 이러다가 잉글랜드가 우승 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쵸 ㅎㅎ 저는 잉글랜드가 한번 우승하는것 보았으면 좋겠네요 만약 이번이 우승을 하면 몇십년만에 우승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 글고 손흥민선수가 토트넘에 잔류할거라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흥민선수 절대 잔류하면 안돼요 지금 토트넘엔 답이 없어요 뭐 흥민선수가 알아서 잘 할터이지만 말이지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도 알아 보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겠으며 오날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비가 온뒤라 그런지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글고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하네용 ㅎ 그리고 다음에 할말은요 코로나19 예방 수칙이랍니다 첫째로 백신은 꼭 맞으시구요 그리고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 꼭 착용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손을 30초이상 깨끗이 씻어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로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7월 5일 오늘자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겟습니다^^ 1위는요 msg워너비의 바라만 본다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msg워너비의 나를 아는 사람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헤이즈의 헤픈우연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브레이브걸스의 치맛바람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오마이걸의 던던댄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트와이스의 알콜 프리가 10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우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1년 멜론차트 7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 7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