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7월1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원래 어제 올렸어야 할 빌보드 핫100 인데요 어제가 글쎄 미국 휴일인 독립기념일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늦어진거니 이해해주세용^^ 아 근데 요즘 너무 피로해요 요즘 기상시간을 조금 땡겼더니 몸이 무리가 오네요 새벽에 조금 일찍 일어나서 직장 가기전에 조금 공부하려구 기상 시간을 조금 땡겼는데요 아휴 이거 원 진짜 힘들어요 ㅎㅎ 그리고 비몽사몽이라 공부가 되는건지 마는건지 기억에 남지도 않는것 같구요 ㅎㅎ 공부가 다 때가 있다는 말이 이래서 나온 말인것같아요 학창시절에는 공부만 하면 되니까요 성인이 되니까 주변에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것 같아요 어렸을적에는 부모님도 건강하시구요 형제들도 젊고 하니까 별일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데요 나이를 먹으니 이것 저것 신경 쓸일이 너무 많아요 그리고 주말에라도 공부할 수 있냐 그것도 아니에요 지금 제 블로그를 보고 계신 어리신분들은 공부하세요 그리고 요즘 공부를 중간에 놓으려고 하는 어린 친구들이 너무 많은데요 후회합니다 후회해요 저도 공부를 잘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대학교라도 나왔으니까요 그래도 후회하고 있어요 더 공부를 한걸 말이지요 그래서 공부를 잘하셔서 명문대를 졸업하신 매형이나 누나 형 한테 물어 보아도 공부를 더 못한게 후회 한답니다 ㅎㅎ 서울대 못간게 그렇게 후회된데요 제가 볼적에는 서울대가 좋은 대학이긴 하지만 본인들 다니셨던 대학이랑 한끝발 차이인데 후회한다고 하니 조금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사회에서 차이가 엄청나나봅니다 서울대 카르텔이 그렇게 부럽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러니까 여러분 후회 하기 싫으시면 공부하세요 공부는 잘하면 잘할수록 이득이지 손해는 없어요 ㅎ 그리고 예를 들면 공부로 전국 3000천등을 하면 의사가 되지만 노래로 3000천등을 하면 밤무대 가수로도 못 뛰어요 그리고 공부로 3000천등은 매해 나와서 의사가 되지만 가수는 진짜 입에 풀칠도 못해요 아셨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여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할말 다 아시죠 ㅎㅎ 코로나19 예방수칙에요 백신은 꼭 맞으시구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불금과 주말 잘 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7월1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제가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7월 8일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7월10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로 하겠습니다 1위는요 한국인의 자랑 세계인의 자랑 방탄소년단 bts 의 버터가 6주연속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와우 장난 아니네요 아미분들 기분좋으시겠습니다 저는 뭐 남자이고 아미는 아니지만 우리나라 아이돌이 세계속에도 탑을 달린다니 기쁘지 않을 수 없네요 ㅎ 그리고 2위는요 올리비아 호드리고의 굿 포 유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도자 캣의 키스 미 모어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듀아 리파의 레비테이팅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에드 쉐런의 배드 해빗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브루노 마스의 리브 더 도어 오픈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릴 나스 엑스이 몬테로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글고 9위는요 더 위켄의 세이브 유어 티어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올리바아 호드리고의 데자뷰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