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근데 너무 더워요 흑흑 아고 이제부터 진짜 폭염이 시작되나보네요 아침인데도 일케 더운거 보니까 오늘 한낮에는 아주그냥 찜통 되겠네요 ㅎㅎ ㅠ.ㅠ 아 더워라 너무 덥네요 흑흑 매해마다 돌아오는 여름이지만 정말 적응이 안되요 거기디가 마스크까지 쓰고 이 무더운 길을 걸으려니까요 숨이 턱하고 막히네요 진짜 환장하겠네요 ㅎㅎ 더위가 말복을 지나고 처서는 되어야 찬바람이 부는데 말이지요 아마 다음달 말은 되어야 찬바람이 불지 않을까 합니다 ㅎ 아 글고 오늘 올림픽대표 아르헨티나와 평가전이 오후 7시 30에 있습니다 ㅎㅎ 아주 강팀이라고 하던데요 우리나라선수들이 얼마만큼 선전할지 기대가 됩니다 아니 승리할지요 올대에 이강인선수가 있으니 믿겠습니다 ㅎㅎ 우리의 호프 이강인선수 그리고 수비의 핵 김민재선수 그리고 공격의 핵 황의조선수가 있으니 이길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아 진짜 기대된다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이 무더위를 식혀줄 호쾌한 공격축구로 우리선수들이 승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6도라고 합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글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첫째로 백신 접종 꼭 하시구요 글고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주제곡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티빙의 새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소울 충천 잔혹 판타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송지효씨와 남지현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배우 모두 제가 좋아라 하는 배우인데요 근데 제가 티빙에 가입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참에 티빙에 가입해서 보려고 합니다 ㅎㅎ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와 동업자 진 알아 길용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송지효 남지현 채종협 하도권 소희정 손광업 지수원 최성재 윤다영 신주협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