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찰수업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어제 오후에 비가 조금 왔었는데요 아이고 그게 비라고 온건지 오히려 습도만 높혀놔서 더 더웠어요 흑흑 글고 오늘은 어제 보다 더 더울거라고 하던데요 걱정이네요 ㅎㅎ 요즘 제글이 더위로 시작해서 더위로 끝나지 않나요? ㅎㅎ 그만큼 더위가 너무 싫어요 어후 증말 이 더위 때문에 사람 환장하것네요 덕분에 요즘 냉방기는 잘나갈것 같네요 ㅎㅎ 아 글고 올대 본선 축구경기가 이틀 남았네요 어디랑 한다고 했더라 아 맞다 뉴질랜드와 첫경기가 있다고 합니다 약체라고 생각하는데 예전의 뉴질랜드가 아니라고 합니다 이피엘 리거만 둘이고 다른 선수들도 모두 유럽파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이고 진짜 걱정이네요 우리나라 선수들이 잘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근데 경기 보는 맛은 있겠네요 ㅎ 약체라고 생각되었던 뉴질랜드가 강팀이라니 저는 생각도 못했어요 제발 첫경기 제데로 치루고 다음 경기 여유롭게 치루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여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글고 다음에 무슨말을 할지 아시죠 ㅎㅎ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입니다 첫째로 백신 꼭 맞으시구요 그리고 외출시에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 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글머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경찰수업 ost 주제곡

그럼 여러분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월화 드라마 경찰수업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좌충 우돌 캠퍼스 스토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진영씨와 차태현씨 그리고 정수정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분 모두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고 본방사수 꼭 하려고 합니다 ㅎ 아 그리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라고 합니다

 

출여배우

진영 차태현 정수정 이종혁 홍수현 추영우 유영재 이달 변서윤 최우성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글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경찰수업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여러분 드라마 경찰수업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