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 번째 남편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중복이 지나고 이제 제일 더운 말복이 돌아 오고 있습니다 허허헝 너무 더워요 흑흑 어느 나라는 기온이 53도까지 올라가서 주차해 놓은 차 타이어가 열기에 녹아 버렸더라구요 ㅎㅎ 아고 진짜 우리나라는 그래도 그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힘이 드네요 뭐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그러시겠지요 에어컨이 고장이 나서 새로 사려고 했는데요 지금 사면 비싸서 올해는 그냥 넘어가고 올 겨울에 에어컨을 사려고 합니다 근데 버티기가 너무 힘들어요 하루에도 수십번씩 에어컨을 사 마러 이런 고민을 계속 하고 있답니다 ㅎㅎ 아주 그냥 환장하것어요 ㅎㅎ 거기다가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까지 해설라무네 진짜 돌아가시것네요 에휴 지금 시간이 8시 3분인데요 지금 기온이 27도이네요 ㅎㅎ 아 덥다 진짜 미리 미리 미춰버리겠네요 ㅎㅎ 아 글고 오늘은 우리나라 올대와 뉴질랜드올대와의 축구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5시에 킥오프 한다고 하는데요 집에 가는길에 버스안에서 스맛폰으로 보아야 할것 같아요 ㅎㅎ 뭐 인터넷 중계를 한다면 말이지요 ㅎㅎ 아 글고 저는 몰랐는데요 뉴질랜드에 와일드 카드선수로 프리미어리그 두자리 득점자가 포함이 되었다고 합니다 허허헝 왼지 불안 합니다 제발 지면 안되 우리선수들 흑흑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글고 다음에 제가 뭔말 하려고 하는지 아시죠 ㅎㅎ 바로 코로나19 예방접종 꼭 하시라구요 그리고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그리고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어 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불금과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두 번째 남편 ost 주제곡

그럼 오늘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의 인기리에 방영이 되었던 밥이 되어라의 후속 드라마 두 번째 남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엄현경씨와 차서원씨 그리고 오승아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여배우 모두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왜 좋아하냐면요 얼굴도 이쁘시지 거기다가 연기로 잘하시지 좋아하지 않을 수 없지 않나요 ㅎㅎ 그래서 될수 있으면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구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도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안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출시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빼앗긴 자와 빼앗은 자의 피할 수 없는 대립 처절한 복수와 응징으로 점철된 두 여자의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 지수원 천이슬 강윤 신우겸 김성희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두 번째 남편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두 번째 남편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