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아고 어제도 진짜 무자게 더워부렀어요 ㅎㅎ 진짜 날씨가 욀케 더운지 어제는 휴가고 해서 먹고 싶은게 있어서 외출을 했는데요 아우 진짜 외 외출을 했는지 제 자신을 원망했답니다 아고 진짜 버스 기다리는데 몸에서 육수가 주루룩 ㅎㅎ 아시죠 아 진짜 이 뚜벅이 인생 진짜 돈이 없으면 어디를 가든 지옥이라는 말이 참말이었답니다 여기서 잠깐 제가 직장이 있어서 돈이 많이 벌거란 생각 하지 마세요 말만 직장 다니는거지 최저 시급 뿐이 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여기는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수도라고 이것 저것 제하고 나면 한달 벌어 한달 버는 하루살이 인생과 다를게 없어요 ㅎㅎ 글고 요즘에는 직장이 힘들어서 언제 잘릴지 몰라 노심초사 하고 있습니다 여차하면 고향으로 내려가야죠 뭐 장애도 있고 외모가 받쳐주는것도 아니고 뭘 할 수 가 없어요 그러니 짤리면 바로 부모님 댁으로 고홈 해야해요 ㅎㅎ 요즘 들어서 부쩍 집으로 갈까라는 생각이 많이 든답니다 ㅎ 아 글고 어제도 올림픽 보는데 우리나라선수들이 또 금메달을 득했답니다 와 진짜 너무 잘하데요 우리나라선수들 진짜 다른나라들이 인간급 최강자라면 우리선수들은 신급이에요 ㅎㅎ 정말 재미지게 보았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6도라고 합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라고 합니다 글고 다음에 할말은 코로나19 예방수칙 입니다 ㅎㅎ 아시죠 히히 첫째로 백신 접종 꼭 하시구요 그리고 두번째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그리고 세번째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기 바랍니다 글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주제곡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토요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멜로 드라마이구요 주인공으로는요 방민아씨 권화운씨 안우연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주인공분들이 비쥬얼이 아주그냥 빛이 나시네요 ㅎ 혹시 이분들 아이돌분들 이신가요 욀케 이쁘고 잘생겼지 ㅎ여튼 남성 분들과 여성분들이 좋아라 하시겠네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 발매되면 그때 올리 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래도 저 약속 어긴적 없는것 아시죠^^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 이진혁 남규희 김영선 김희창 이주명 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글고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