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근데요 아하하하하하하하ㅏㅎ아아아앙앙 더워서 돌아가시겠어요 지금 방온도가 34도가 되었습니다 지금 오전인데 그러네요 아후 어 환장하것네요 진짜 올 여름 너무한다 그쵸 진짜 너무해요 너무해 더워서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그래도 어제는 방온도가 33도여서 조금 나았는데요 어떻게 1도차이에 이렇게 극적으로 차이가 날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몸에 힘이 안들어가요 흑흑 어휴 진짜 너무하네요 너무해 진짜 이런생각하면 안되는데요 태풍이나 한번 왔으면 좋겠네요 아니 이러다가 혹시 가을에 태풍오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아 지금 너무 더워서 머리가 돌아가질 않네요 그래서 글쓰는것도 힘이 들어요 ㅎㅎ 아 미리 미리 미춰 버리겠네요 ㅎㅎ 아 글고 어제 올대 축구 보신분 손들어 보세요 ㅎㅎ 와 어제 정말 재미졌쬬 축구 와 온두라스를 6대 0으로 완전이 뚜까 팼어요 그쵸 ㅎㅎ 아 진짜 어제 저녁 더웠는데요 우리선수들 대박 잘해서 그냥 더위를 잠깐 잊으면서 축구 보았네요 ㅎㅎ 다음 경기는 멕시코와 31일 경기가 있다고 합니다 근데 왼지 불안 불안 하네요 멕시코가 경기를 워나게 잘해서요 우리선수들 온두라스전에서 크게 이긴것 생각말구요 최선을 다해서 멕시코전에 임했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맑다가 오후에 비소식이 있네요 와후 근데요 오후에 계속 내리는게 아니라 국지성 소나기일것 같아요 ㅎ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6도라고 합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아 글고 다음에 할말은요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입니다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 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 그럼 여러분 불금과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갯마을 차차차 ost 주제곡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힐링 로맨스 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신민아 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민아씨 소식적에 정말 핫한 배우셨죠 다들 아시나 모르시겠네요 진짜 최고의 배우중 한분이셨답니다 어린 친구들은 잘 모르겠지만 말이지요 그래서 제가 엄청이 좋아하는 배우분중 한분인데요 이 드라마에 출연한다 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ㅎ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출시 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세용^^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절이는 티키타가 힐링 로맨스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공민정 김영옥 조한철 인교진 이봉련 이석형 차청화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시고 있답니다

 

아 글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글고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