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천기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아고 어제는 하루가 어찌 지났는지 모르게 시간이 가부렀어요 ㅎㅎ 글고 여러분 오늘이 말복입니다 오늘이 삼복 더위 중에서 가장 덥다는 말복인데요 어째 올해는 그렇게 덥지가 않네요 ㅎㅎ 지난 초복 중복에 진짜 아이고 역대급 더위가 와서 그런건지 아고 ㅎㅎ 너무 더웠어요 하지만 이제 오늘만 지나면 더울 날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ㅎ 글고 휴가도 끝이나서 적응이 잘 안되네요 휴가때 퍼지게 놀다가 일을 하려니까 아우 힘들었습니다 뭐 휴가 때에도 공부하느라 맘것 쉬지는 못했지만 말이지요ㅎ 아 글고 여러분 그것 모르시죠 아니 다 아시려나 바르셀로나의 메시가 바르셀로나를 떠난다고 합니다 아니 바르셀로나 그자체였던 메시선수가 다른 팀으로 이적한다니 저는 생각지도 못했어요 저는 메시가 바르셀로나에서 은퇴할줄 알았는데 오후 진짜 본인은 얼마나 충격이 컷을까요 인터뷰하는것을 보니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천하에 바르셀로나가 돈이 부족해서 메시를 내보낸다니 그것도 메시가 급여를 줄여가며 남겠다는 의지가 강했는데 말이지요 정말 슬픈 일인것 같아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로고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온다고 합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글고 다음에 할말은요 코로나19 예방수칙입니다 첫번째로 백신접종 꼭 하시구요 두번째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세번째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글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홍천기 ost 주제곡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월화 드라마  홍천기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타지 로맨스 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김유정씨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유정씨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여배우입니다 비쥬얼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이지요 그래서 이번 드라마가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꼭 본방사수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 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이 그리는 한폭의 판타지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안효섭 김유정 공명 곽시양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글고 드라마 홍천기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ㅓ립니다

 

글고 드라마 홍천기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홍천기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