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 이번주도 이렇게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ㅎㅎ 아 어제 비가 와서 밤에 시원하이 잘잤네요 ㅎㅎ 근데 오늘 기온이 조금 오른다고 해서 기분이 좋지가 않네요 ㅠ.ㅠ ㅎㅎ 농담이구요 이제 입추가 지나서 그런가 저녁에는 시원해요 그쵸 아휴 한 일주일 전만해도 막 더워서 진짜 아오 그쵸 그랬는데요 아주 기가 막히계 입추가 딱 지나고 나니까 시원해지는것 있죠 진짜 24절기를 만든 선조들이 대단한것 같아요 ㅎㅎ 아 글고 토트넘의 손흥민선수가 연습경기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4경기에서 3골 4도움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케인이 없어서 손흥민선수가 톱을 섰다고 하네요 만약 케인이 다른 팀으로 가서 손흥민선수가 톱에 선다고 하면 이번 시즌 기대가 되네요 손흥민선수가 얼마나 많이 골을 넣을 수 있을지 말이지요 ㅎㅎ 제발 20골만 박아라 ㅎㅎ 아니면 득점왕 흐흐 괸스리 기대되네요 처음에는 손흥민선수가 토트넘에 남는다고 해서 조금 실망했었어요 토트넘에 있으면 트로피하고는 안녕일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톱에선다면 우승 트로피는 못 얻어도 득점왕에 더 가까이 다가갈수 있을거 아니에요 우승 트로피도 중요하지만 득점왕이라는 타이틀이 더 멋진것 같아요 그쵸 ㅎㅎ 세계 최고의 리그에서 득점왕이라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글고 오늘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보통이라고 합니다 글고 다음에 할말 아시죠 ㅎㅎ 바로 코로나 예방수칙이요 첫번째로 백신 꼭 맞으시구요 두번째로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그리고 세번째로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4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1년 8월 1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 14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 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스테이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굿 포 유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두아 리파의 리베이팅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아고 아쉽네요 우린 bts 방탄이 1위에서 내려오게 되었네요 아쉽네요 그래도 뭐 지금까지 1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나요 여튼 대단했어요 자랑스럽기도 했구요^^ 그리고 5위는요 에드시런의 배드 해빗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도자캣의 키스 미 모어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인더스트리 베이비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몬테로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데자뷰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더 위켄의 세이브 유어 티어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빌보드 핫100 듣기 2021,8,14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