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타운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용 ㅎㅎ 아고 이번주도 이제 다 가고 다시 주말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쉬는 날이라고 해도 어디 가지도 못하고 그냥 방콕하고 있습니다 뭐 코로나19 아니라도 방콕하고 있겠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래도 코로나 이전에는 주말 되면 산에도 가고 했었는데 이제는 사람모이는 곳에 가기가 그렇더라구요 에휴 언제나 되어야 코로나가 종식이 될런지 참 한숨만 나옵니다 아휴 글고 극장못가요 극장을 에휴 진짜 짜장납니다 이게 다 옆나라 때문입니다 아주 그냥 전세계적으로 민폐에요 민폐 옆나라는 절대 더 커지면 안돼요 미국보다 커지면 어떻게 갑질할지 안봐도 비디오에요 에휴 진짜 사람이 살다보면 이것도 보고 저것도보고 이런것도 격고 저런것도 격지만 지난 1년하고 올해까지 진짜 최악이에요 정말 6.25 격으신 분들은 진짜 어찌 사셨데요 진짜 아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아 글고 케이리그 fa컵이 어제 경기가 있었쬬 ㅎ 어제 경기는 보지못했지만 어제 울산 경기기 있었다면서요 서울의 윤일록선수가 울산으로 이적한것 같더라구요 프랑스리그에서 뛰었던 윤일록선수가 케이리그로 리턴했다구 하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글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제가 할말 아시죠 ㅎ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입니다 바로 첫번째로 백신 꼭 맞으시구요 두번째로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글고 세번째로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불금과 주말 즐거이 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홈타운 ost 주제곡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드라마 홈타운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미스터리 스릴러 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유재명 형님 그리고 한예리씨 엄태구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세분다 연기력이 거의 뭐 입신의 경지에 오르신분들이시죠 ㅎㅎ 그래서 더 기대가 되구요 꼭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넷플릭스에 올라온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아직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 이레 박미현 허정은 등 배우 분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ost가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홈타운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홈타운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