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이클래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가 끝이나고 일터로 복귀하는 날입니다 ㅎㅎ 아고 진짜 에휴 증말 짜장나요 그래도 다행인것은 날이 선선해져서 잠을 잘잔다는것 이죠 저는 이 더위가 9월 초까지는 계속 되는 줄 알았어요 근데 요즘엔 밤에는 바람이 찬바람이 불어요 ㅎㅎ 그래서 한 참 더울때는 수건 한장 배에 언저 놓고 잤는데요 이제는 얇은 이불을 하나 덥고 잔답니다 ㅎㅎ 엇 그제는 수건 덥고 잤더니 썰렁 하더라구요 ㅎㅎ 아 근데 벌써 8월 중순이 지나가고 있네요 아 글고 다음주부터는 비소식이 주내내 있어요 중국쪽에 있는 비구름이 다신 한반도로 오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 비 많이 오면 안돼는데 참 늦장마가 지려고 하나 참 아 비 많이 오면 농사지으시는 농부님들한테 안좋은데 말이지요 그것도 그렇지만 다시 밥상 물가가 또 오른단말이지요 안그래도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 말이지요 제발 그냥 쬐금씩 비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글고 다음에 할말 아지죠 바로 코로나19 예방 수칙이요 첫번째로 백신 꼭 맞으시구요 두번째로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 착용 꼭 하시구요 그리고 세번째로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하이클래스 ost 주제곡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월화 드라마  하이클래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치정 미스터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조여정씨와 김지수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분 배우 제가 모두 좋아하는 여배우분들인데요 될 수 있으면 꼭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먼저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 김남희 우현주 이정열 윤인조 강연정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하이클래스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하이클래스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