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아 어제도 날이 시원하니 잠을 잘 잤네요 ㅎㅎ 오늘 컨디션이 매우 좋아요 ㅎㅎ 근데 엇그제만 해도 시원 했는데 오늘 아침은 조금 쌀쌀하네요 이제 좀있으면 가을이겠지요 그리고 겨울이 다시오고 말이지요 아 시간이 넘 빨리 간단말이지요 아 그리고 여러분 백신 예약 하셨나요 전 했답니다 ㅎㅎ 제가 맞을 백신은 화이자나 모더나 라고 하던데요 부작용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백신 맞고 커니션이 안좋으면 한 삼일 정도 포스팅을 못할수도 있어요 이점 이해해 주세용 ㅎ 그래서 아파도 멜론탑100 이랑 빌보드 핫100은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뭐 이것도 백퍼센트 장담은 못하지만 말이지요 ㅎ 죄송합니다 아 글고 이승우선수에 대해서 할말이 있어요 아 승우선수 그냥 케이리그로 돌아오지 지금 벨기에 에서도 출전을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아쉬워요 ㅠ.ㅠ 정말 청소년대표 시절부터 기대를 많이 한선수인데 말이지이요 지금이라도 맘을 다시 먹고 케이리그로 돌아와서 경기를 계속 뛰고 좋은 모습 보여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1도라고 합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글고 앞서 야그 했다시피 저는 백신을 예약 했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백신 예약 하시구요 그리고 외출 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그리고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기 바랍니다 글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1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8월 1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1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치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스테이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굿 포 유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에드 시런의 배드 해빗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도자 캣의 키스 미 모어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두아 리파의 레비테이팅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더 위켄의 테이크 마이 브레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한국인의 자랑 방탄소년단 bts의 버터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와우 몇주째 빌보드 핫100에 10위권안을 수성하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방탄소년단 말이지요  이러다가 빌보드 역대 최고의 아이돌이 되는것 아닌가 모르겟네요 아니 벌써 최고인가요^^ 그리고 8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인더스트리 베이비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몬테로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데자뷰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듣기 2021,8,21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