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트가 빛나는 순간 ost

반응형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하지만 추석연휴이지요 ㅎㅎ 신난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로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ebs의 교육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청춘성장 드라마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최지수씨 오재응씨 정수빈씨 등 배우분이신지 아이돌이신지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가 연식이 되다보니 아이돌을 잘 몰라요 그래서 배우이신지 아이돌이신지 모르겠네요 여튼 비쥬얼이 엄청 뛰어나네요 ㅎ 청소년 여러분 이 드라마 많이 보아주세용^^ 아 글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 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0대를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드라마이자 디지철 세상에서 둘러싸여 살아가는 이 시대의 10대를 응원하는 청춘

성장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지수 오재웅 정수빈 신소현 배유진 김아영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