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리산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지리산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미스터리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전지현씨와 주지훈씨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드라마의 극본을 쓴 작가는요 바로 여러분들이 너무 잘 아시고 계시는 시그널과 넷플릭스의 킹덤 작가 김은희작가님이라고 합니다 와우 정말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ㅎㅎ 저는 기필코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ㅎㅎ 기대가 너무 되네요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 드리구요 그리고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조한철 주민경 고민시 김영옥 전석호 이가섭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드라마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지리산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지리산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