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폰서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IHQ의 새 드라마 스폰서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치정로맨스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이지훈씨와 한채영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와우 제가 좋아하는 한채영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니 정말 좋으네요 ㅎㅎ 한채영씨 드라마에 출연안한지가 꾀 오래된것 같은데요 이렇게 다시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니까 제가 다 기쁘네요 ㅎ 물론 드라마외에도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신지는 아는데요 그래도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니까 좋습니다 어맛 이건 꼭 봐야해 ㅎㅎ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말씀 드리구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요^^

 

줄거리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지훈 한채영 지이수 구자성 김윤서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스폰서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스폰서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구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