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내맞선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월화 드라마 사내맞선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스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안효섭씨와 김세정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와우 김세정씨 제가 많이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정말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뭐였더라 기억이 아나네요 넷플릭스로 드라마 봤는데 히어로 물이었나 여튼 엄청 재미나게 보았는데 제목이 생각이 아나네요 아 맞다 경이로운 소문 ㅎㅎ 아 참 연식이 들어갈수록 기억력이 감퇴된다더니 그러네요 여튼 김세정씨가 출연한다고 하니 필히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것 같아야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부캐의 정체가 발각되면 본캐는 해고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내맞선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사내맞선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구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