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들의 블루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모르겠네요 그냥 드라마라고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어마어마한 무시무시한 바로 이병헌형님과 제가 좋아하는 신민아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와우 아 그리고 차승원 형님 이정은누님 또 제가 좋아하는 한지민씨가 출연하신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되네요 아 그리고 김우빈씨도 출연하신데요 아우 진짜 대박 드라마인것 같으네요 거의 뭐 월드스타급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신다고 하니까 기대하고 꼭 본방사수 해야 겠네요 아 글고 제발 넷플릭스에도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ㅎ 기대되네요 아 그리고 또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방영이 되고 드라마가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박지환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구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