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브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이브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요 TVN의 새 수목 드라마이구요 드라마의 장르는요 멜로 복수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서예지씨와 박병은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하신다고 하네요 두분다 비쥬얼과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분들이시죠 특히 서예지씨는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입니다 혹시 저보고 너는 매일 예쁜 여자만 보면 좋아한다고 도대체 좋아하는 여자가 얼마나 되냐구 물으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하실겁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예쁜 여자분들과 매력적이신 분들을 좋아합니다 저도 남자인데 어쩔수 없잖아요  ㅠ.ㅠ 이점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여튼 서예지씨 나온다고 하니 필히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이말도 매번 하는 얘기인데요 드라마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드라마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3년의 설계 인생을 건 복수 대한민국 0.1퍼센스트를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고품격 격정멜로 복수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이브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드라마 이브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